Innovate Technology!
Create New Industry!
Make Happiness!
‘창조적인 생각과 혁신적인 기술로 세계 최초의 1등 제품을 만들겠습니다!’

1995년 창사 이래, 주성엔지니어링은 대한민국 장비 기술이 세계 속에 뿌리를 내릴 수 있도록 혁신적인 기술 개발을 통해 끊임없이 세계 시장에 도전해 왔습니다.

국산 나사 하나 조차도 반도체 장비에 사용할 수 없던 창업 당시 그 누구도 가능하지 않다고 단언했던 첨단 장비 분야에서, 혁신적인 기술과 제품을 선보이며 누구도 따라 할 수 없는 주성만의 창조 철학과 혁신적인 기업 문화를 이어왔습니다.

이러한 주성의 철학과 기업 문화를 바탕으로 반도체 분야를 넘어 디스플레이와 태양전지 그리고 OLED 산업까지 사업영역을 확대하며, 지금도 세계 1등의 제품을 만들겠다는 꿈을 실현해 나가고 있습니다.

시작이 배움이었다면 도전은 과정이었습니다.
그리고 이제 지나온 역사는 주성엔지니어링만의 자부심으로 ‘우리만이 할 수 있는 기술을 창조하여 시장을 개척’해 나가겠다는 생각으로 발전했습니다.
보다 혁신적인 기술 개발로 새로운 산업으로 영역을 확대하며 인류의 삶 속의 행복을 창조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고자 합니다.

앞으로도 지난 시간의 열정을 이어받아 세계 시장의 수많은 고객에게 ‘행복을 전할 수 있는 기업’이 되기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해 나갈 것입니다.

그 노력으로 고객과 주주 여러분께 ‘사랑과 존경을 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모든 임직원이 마음과 뜻을 모아 끊임없이 도전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주성엔지니어링 대표이사 황철주